줌인뉴스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 론칭

Tue, 16 May 2023 10:05:22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6일 --  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TONEWORK)’를 16일 공식 론칭한다.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각자의 피부 색상에 최적화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총 600가지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톤워크에 적용된 맞춤형 기술은 세계적인 소비자 가전·기술 전시회인 ‘CES 2023’에서 로봇공학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주문 즉시 제품을 제조해 준다. 전 세계인의 피부 톤을 연구해 정교하게 설계한 150가지 색상에 개인의 기호에 따라 2가지 제형(글로우 세미 매트)과 2가지 제품 타입(파운데이션 쿠션)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총 600가지의 옵션을 제공한다.
맞춤형 화장품 중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지류와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활용해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톤워크 비건 150+ 파운데이션’과 쿠션 형태의 ‘톤워크 비건 150+ 파운데이션 투고’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스토어’에서 경험해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가 25일부터 7월 19일까지 롯데호텔 ‘L7홍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직접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브랜드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톤워크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김미나 02-6040-5434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