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국민 대표 일자리 앱’ 벼룩시장, 배우 정상훈과 함께한 두 번째 TV광고 공개

Mon, 25 Sep 2023 08: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25일 --  일자리 플랫폼 ‘벼룩시장’을 운영하는 미디어윌(대표이사 장영보)이 배우 정상훈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벼룩시장은 지난해부터 ‘국민과 일자리를 연결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신규 광고는 해당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국민 누구나 가장 쉽고 빠르게 최적의 일자리를 만날 수 있도록 돕는 ‘국민 대표 일자리 앱’으로서 벼룩시장의 대표성을 더욱 공고히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광고에서 정상훈은 구직자로 변신 벼룩시장 앱을 통해 다양한 생활밀착 일자리 구직에 성공하는 모습을 유쾌하고 실감 나게 연기했다.
광고는 기자회견장에서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는 정상훈에게 누군가 ‘이렇게 좋은 일자리 어디서 구하셨죠?’라는 질문을 던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다양한 유니폼을 입은 일곱 명의 정상훈이 등장 질문에 대한 해답으로 벼룩시장 앱을 자신감 있게 꺼내 보인다. 배달 라이더 요리사 마트 관리자 등 적성에 꼭 맞는 좋은 일자리를 만나 맹활약을 펼치는 정상훈의 모습에 이어 벼룩시장 앱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수많은 구직자들이 압도적 스케일로 그려지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광고에는 유명 브랜드 일자리만 큐레이션해서 보여주는 △브랜드관 AI 알고리즘으로 구직자의 희망 조건에 부합하는 최적의 일자리를 추천해 주는 △AI 추천일자리 등 벼룩시장의 핵심 서비스 소개도 담겼다.
미디어윌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계실 구직자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국민 대표 일자리 앱’ 벼룩시장을 통해 국민 모두가 쉽고 빠르게 ‘좋은 일자리’와 연결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벼룩시장의 신규 광고는 지상파 종편 등 주요 TV 채널을 비롯해 벼룩시장 공식 유튜브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벼룩시장은 AI 알고리즘으로 구직자의 희망 지역 선호 업직종 등 프로필 정보와 최근 본 채용공고 입사 지원 이력 등 행동 정보를 분석해 조건에 부합하는 최적의 일자리를 추천해 주는 AI 추천일자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유명 브랜드와 프랜차이즈 일자리 정보를 한곳에 모은 ‘브랜드관’을 통해 청소·육아 등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부터 유명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백화점 마트 편의점까지 다양한 업종의 대표적인 브랜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윌 소개
미디어윌은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한 이래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해 왔다. 현재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미디어와 인쇄 유통 외식 등 12개의 계열사를 운영하는 그룹사로 성장했다. ‘인류에 봉사하는 회사’란 경영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초일류 기업’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벼룩시장: http://www.findjob.co.kr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전략실 장혜림 차장 02-3019-1571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