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하나은행 ‘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 영국으로 확대 시행

Wed, 04 Oct 2023 09:56:2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04일 --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개인 손님 전용 비대면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인 ‘베네핏(Bene-Fit) 해외송금’의 대상 국가를 영국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미국 서비스에 이어 이번에 영국까지 확대한 ‘베네핏(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는 송금 금액과 관계없이 건당 5000원의 수수료만으로 송금이 가능하고 미국 및 영국 내 수취인은 해외은행 추가 수수료 차감 없이 송금인이 보낸 원금 전액을 수취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확대 시행되는 영국 베네핏(Bene-Fit) 송금 서비스는 국내 은행 최초로 영국 ‘Faster Payments Service(FPS - 영국 내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에서 사용하는 지급결제 네트워크)’ 망을 이용해 송금 당일에 수취인 계좌로 입금되며 영국 휴일에도 송금액 수취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저렴한 해외송금 서비스 제공으로 손님의 만족도를 더욱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베네핏(Bene-Fit) 해외송금’은 하나은행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송금전용 앱 ‘Hana EZ’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미국은 시간 제한없이 송금이 가능하고 영국의 경우 은행 영업시간 중에 송금이 가능하나 향후 24시간 송금이 가능토록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베네핏(Bene-Fit) 해외송금 외에도 송금 전 수취 계좌의 유효성을 검증하고 실시간으로 수취인 계좌에 즉시 입금되는 ‘다이렉트 해외송금’ 서비스를 7개 국가에 제공하는 등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경쟁력있는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금융그룹 홍보부 우경준 과장 02-729-0092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