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원, 352억원 규모 열 생산설비 EPC 공사 수주
Thu, 05 Oct 2023 10:51:11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05일 -- 대기환경 전문 기업 마이크로원(대표 전혁수)이 기계설비 토목·건축 전기·계장 분야 설계·조달·설치(EPC) 공사를 포함한 352억원 규모의 열 생산설비 공사 일체를 에너지 절약 사업(에스코 사업)으로 수주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에너지 절약 전문 기업(에스코·ESCO)으로 인증받은 이후 수주한 첫 에스코 사업이다.
에스코 사업은 에너지 절약에 대한 비용을 에스코로 지정받은 에너지 전문 업체가 우선 투자하고 추후 에너지 절감액으로 투자비를 돌려받는 에너지 절약 사업이다.
열 생산설비의 공정은 △연소로(수냉식 자동 제어식) △보일러(1-Drum) △비촉매식 질소산화물 제거설비(SNCR) △반건식 반응탑(SDR) △건식 반응탑(DR) △여과집진기(Bag Filter) △스팀 가스가열기(SGH) △촉매식 질소산화물 제거설비(SCR) △열교환기(2nd 절탄기) △유인송풍기(ID Fan) △습식세정탑(Wet Scrubber) △백연방지 설비 △굴뚝(Stack)으로 구성돼 있다.
전혁수 마이크로원 대표는 “마이크로원은 앞으로 에너지 절약 전문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느끼며 에너지 절감 및 생산에 더 이바지해 대기환경 분야를 선도하는 에너지 환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micro-one.kr
연락처 마이크로원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제수현 매니저 02-783-0628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