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노벨리스, 청계천 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Thu, 12 Oct 2023 09: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12일 --  지속가능한 알루미늄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대 알루미늄 압연 및 재활용 기업 노벨리스는 10월 11일 서울 청계천에서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매년 10월 노벨리스 전 세계 사업장에서 개최되는 ‘노벨리스 봉사의 달’ 일환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사친 사푸테 노벨리스 아시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노벨리스는 서울시설공단에서 주관하는 청계천 생태계 보전을 위한 기업 및 단체 네트워크인 ‘청계아띠’에 참여해 임직원 봉사활동과 노후화된 벤치 교체 등 청계천변의 아름다운 환경 조성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노벨리스 소개
노벨리스는 ‘지속가능한 세상을 함께 만든다’는 기업 목적을 표방한다. 노벨리스는 혁신적인 알루미늄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며 세계 최대 알루미늄 재활용 기업이다. 노벨리스는 저탄소 지속가능한 알루미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기업으로서 북미 유럽 아시아 및 남미 지역에서 항공우주 자동차 음료 캔 산업 분야의 고객 및 공급업체들과 협력해 완전한 순환 경제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계연도 2023년 순 매출은 185억달러를 기록했다. 노벨리스는 인도 뭄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 아디트야 비를라 그룹(Aditya Birla Group)의 알루미늄 구리 금속 부문 주력 기업인 힌달코 인더스트리즈(Hindalco Industries Limited)의 자회사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novelis.com

연락처 노벨리스코리아 오수현 부장 02-2259-1626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