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씨프로, 다니엘 산체스 등 와우매니지먼트 소속 PBA 선수 후원

Tue, 17 Oct 2023 13:00:00 +0900

성남--(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17일 --  영상보안 시스템 전문기업인 씨프로(대표이사 이영수)가 다니엘 산체스 조재호 강동궁 김가영 이미래 한지은 등 와우매니지먼트그룹 소속 PBA 선수를 후원한다.
씨프로는 9월 21일 고양킨텍스PBA스타디움에서 다니엘 산체스 등 6명의 PBA 선수와 씨프로 와우매니지먼트그룹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씨프로에서는 후원하는 선수는 ‘당구 교과서’로 불리며 세계 4대 천왕으로 군림해온 다니엘 산체스 프로 PBA랭킹 1위 ‘슈퍼맨’ 조재호 프로 국내 최정상급 선수로 당구계의 ‘헐크’라 불리는 강동궁 프로 포켓볼 전미 여자 랭킹 1위라는 업적을 남기고 PBA 3쿠션에 도전해 5차례 개인전 우승을 차지한 당구 여제 김가영 프로 국내 여자 당구의 미래이자 LPBA의 스타 플레어어 이미래 프로 대한민국 당구계가 주목하는 슈퍼 루키 ‘얼음공주’ 한지은 프로 등 와우매니지먼트그룹 소속 6명이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6명의 선수는 씨프로에서 운영하는 매장 방문객 분석서비스 ‘리테일트렌드’의 로고 패치가 달린 유니폼을 입고 PBA 경기에 나서게 된다.
이영수 씨프로 대표이사는 “국내 프로당구 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게 돼 매우 영광이며 영상보안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술력이 국내 프로당구 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일이 있다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씨프로에서 운영하는 리테일트렌드(retailtrend.com)는 AI 카메라와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매장 방문객 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별도로 기기나 서버를 구매하지 않고 최초 설치비와 매월 일정액의 서비스료만 지불하면 되므로 서비스 도입에 따른 초기 부담이 적고 직접 관리할 필요 없이 무상 A/S와 모니터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씨프로 소개
클라우드 기반 방문객 분석서비스 리테일트렌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씨프로는 1996년 설립돼 초고해상도 멀티센서 카메라와 소형 팬틸트 카메라 등 영상보안시스템을 제조하는 회사로서 국내와 베트남에 생산시설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판교에 위치해 있다. 매출의 98%가 수출이며 이중 절반가량이 북미에 판매되고 있어 북미 영상보안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2022년 연결매출은 1297억원으로 매년 꾸준히 영업이익을 내는 우량기업이다.
리테일트렌드: https://www.retailtrend.com
웹사이트: http://www.cpro-cam.com

연락처 씨프로 강기훈 이사 070-4739-630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