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코리아, ‘프리다이빙 컬렉션 8종’ 출시… 네오프랜 라인업 확대
Mon, 15 Nov 2021 08: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5일 -- 워터 스포츠인들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가 ‘아레나 프리다이빙 컬렉션’ 8종을 출시하고 네오프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정부의 ‘위드 코로나’ 선언 이후 단계적 일상 회복이 이뤄지며 미뤄뒀던 여가 활동을 시작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예능, 다큐멘터리 등을 통해 ‘생존 수영’, ‘생존 프리다이빙’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수영을 취미 활동으로 택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아레나가 선보이는 프리다이빙 컬렉션 8종은 워터 스포츠 및 생활 수영에 최적화한 네오프랜 제품이다. △프리다이빙 3㎜슈트(1종) △네오프랜 1.5㎜ 브라톱(1종) △네오프랜 1.5㎜ 레깅스(1종) △워터 레깅스(1종) △네오프랜 1.5㎜ 원피스(1종) △레저 수영복(2종) △래시가드(1종) 총 8종으로 구성돼 최고의 착용 경험을 선사한다.
프리다이빙 컬렉션 8종의 가장 큰 특징은 현재 출시된 네오프랜 제품 가운데 가장 신축성이 뛰어나다는 점이다. 슈트 내 글라이드 스킨의 안감으로 100% 나일론 재질인 아이스판(I-SPAN)을 적용해 신축성을 극대화했다.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항상 버디와 프리다이빙하라’는 프리다이빙의 2인 1조 버디 시스템에서 영감을 얻어 물속 깊은 곳에서도 버디를 찾기 쉽도록 형광 라인 포인트 패턴을 새겼다. 이를 통해 안전성을 높이면서 날렵해 보이는 실루엣을 연출, 아레나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했다.
클로즈셀 네오프랜류 원피스, 브라톱 등의 오픈셀에는 운동 환경에 맞게 사방으로 늘어나는 고탄력 소재 ‘파워 스트레치(Power Stretch)’ 원단과 안감으로는 유에프(UF) 원단을 써 신축성을 끌어올렸다.
아레나의 프리다이빙 컬렉션 8종은 11월 15일부터 온라인 아레나 공식 몰을 통해 공개된다. 오프라인 구매는 전국 아레나 일부 매장을 시작으로, 조금씩 판매처를 넓혀갈 계획이다.
아레나 홍보 담당자는 “워터 스포츠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워터 스포츠인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며 “프리다이빙 컬렉션 8종을 통해 아레나의 뛰어난 신축성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레나코리아 개요
아레나는 1973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수영복 브랜드다. 40여 년 동안 깊이 있는 연구와 테크놀로지 노하우, 품질에 대한 굳은 의지로 전 세계 약 10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아레나는 수영선수와 수영을 사랑하는 수영인 모두를 위한 글로벌 브랜드다. 최근에는 수상 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웨어까지 브랜드를 확장해 스포츠 브랜드로의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arena.co.kr
연락처 아레나코리아 마케팅팀 김지은 과장 02-6288-3124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