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위홈, 공유숙박으로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Tue, 24 Oct 2023 11:14:56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24일 --  위홈은 ‘공유숙박 실증특례’를 통해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동참한다고 24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지역 경제 회복 및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프로젝트다.
특별하고 경제적인 숙소를 찾는 내국인 여행객도 할인받아 공유숙박을 할 수 있다. 위홈은 내국인이 합법적으로 공유숙박을 할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위홈을 제외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한 내국인 공유숙박은 법적 보호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큰 불편을 겪을 수 있다. 현재 정부는 공유숙박 실증특례를 서울에서 허가하고 있으며 부산으로 확대를 추진 중이다.
공유숙박은 새로운 동네관광 트랜드로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위홈에서는 가족 동반 여행을 위한 주택 독특한 스타일의 핫플 숙소 한강 힐링뷰 고급 펜트하우스 및 한옥스테이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공유숙박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홈 사이트에서 ‘숙박세일 페스타’로 지정된 숙소를 선택하고 예약 시 쿠폰 발급을 요청하면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약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3만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10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위홈은 공유숙박 홍보를 위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체크아웃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위홈은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서울의 인기 숙소와 홍대 핫플 숙소 및 역세권 장박 등 다양한 숙소를 선별해 추천한다.
이세빈 위홈 매니저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국민이 안심하고 특별한 공유숙박을 경험하고 호스트 분들을 위한 예약 증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이번 이벤트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다.
위홈은 정부가 공인한 유일 합법 공유숙박 플랫폼으로서 서울시의 3000만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한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K-STAY SEOUL을 추진 중이다.
위홈 소개
위홈은 대한민국 공인 유일 공유숙박이다. 내국인도 위홈에서 공유숙박을 누릴 수 있다. 위홈은 합법이라 신뢰할 수 있고 안심이라는 장점 외에 간편결제와 빠른 고객서비스로 편리하다. 타 플랫폼에 비해 수수료도 저렴하고 특별한 숙소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를 지정받아 2020년 7월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내외국인 모두에게 합법적인 공유숙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부의 방침에 따라 특례지역이 서울에서 2023년 9월 이전에 부산지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편리하고 깊게 경험할 수 있는 서울에 최적화된 K-STAY SEOUL을 추진 중이다.
위홈 숙박세일 페스타 페이지: https://stay.wehome.me/ko/promotion_wehome_ktocoup...관광공사 안내 페이지: https://ktostay.visitkorea.or.kr
웹사이트: http://www.wehome.me

연락처 위홈 조산구 대표 02-2088-5665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