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메디컬, 새로운 NPseal® NPWT 수술용 드레싱의 추가 대형 사이즈 FDA 510(k) 승인 획득 발표, 정형외과 시장 진출 확대
Tue, 20 Aug 2024 15:55:00 +0900
마이애미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상장 기업인 가드메디컬(Guard Medical Inc.)이 봉합 수술 절개 부위 치료를 위한 차세대 음압상처치료(Negative Pressure Wound Therapy NPWT) 드레싱 NPseal의 추가 대형 사이즈 (최대 25cm의 수술 상처)에 대한 FDA 510(k) 승인을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NPseal은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NPWT 수술용 드레싱으로 몇 번의 핀치만으로 음압을 설정하고 유지하는 펌프가 통합되어 있다.
뉴저지주 잉글우드에 위치한 잉글우드 오소피딕 어소시에이츠(Englewood Orthopedic Associates)의 아시트 샤 박사(Asit Shah MD PhD)는 “고관절 교체 환자에서 성공적인 NPseal의 임상 결과를 얻은 데 이어 대형 사이즈가 추가됨에 따라 무릎 교체 환자를 포함한 모든 환자에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NPseal로 환자들의 상처를 성공적으로 드레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드메디컬의 최고경영자인 마힐 판데르레이스트(Machiel van der Leest) 는 “NPseal 20 및 NPseal 25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추가 대형 사이즈에 대한 FDA 승인을 획득함으로써 NPseal은 정형외과 제왕절개 및 흉부외과 수술에서 봉합 수술 절개 부위의 처치를 위한 드레싱의 최고 선택지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NPseal은 환자의 이동성과 자가 관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는 외래환자 트렌드에 특히 적합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NPWT는 많은 수의 피어 리뷰 논문에서 수술 부위 합병증(Surgical Site Complication SSC)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지금까지 기존의 일회용 NPWT 디바이스는 비싸고 복잡해서 널리 보급되어 사용되지 못했다. NPseal 드레싱은 NPWT의 적용 범위를 고유하게 확장하면서 고급 상처 드레싱 및 표준 드레싱 시장에서 전환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비상장 회사인 가드 메디컬(www.guard-medical.com)은 봉합 수술 절개 부위의 예방적 음압상처치료(NPWT) 상처 관리를 지원하는 사용이 용이하고 저렴하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상용화하고 있다. 가드메디컬의 간단한 NPWT 기술은 뉴욕-프레즈비테리안 병원(New York-Presbyterian) 및 웨일 코넬 의과대학(Weill Cornell Medicine)이 수술 부위 감염(Surgical Site Infections SSI)과 관련된 의사들의 미충족 수요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탄생했다. 현재 투자자로는 비피프랑스(Bpifrance) 마티뇽 투자관리사(Matignon Investissement et Gestion)가 있다.
가드메디컬의 비전은 다양한 수술 상처 유형과 크기에 사용할 수 있고 감염 예방 흉터 완화 및 미용 개선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는 NPWT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uard-medical.com/
연락처 가드메디컬(Guard Medical Inc.) info@guard-medical.com 이 보도자료는 Guard Medical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uard Medical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uard Medical Announces FDA 510(k) Clearance for Additional Large Sizes of Its Novel NPseal® NPWT Surgical Dressing Unlocking the Orthopedic Market Privately-held company Gu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