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아이스 스튜디오 ‘전지적 독자 시점 팝업 IN 알베르’ 행사 진행
Tue, 24 Dec 2024 16: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의 제작사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카페 알베르와의 컬래버를 통해 ‘전지적 독자 시점 팝업 IN 카페 알베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전지적 독자 시점 팝업 IN 알베르’는 웹툰 내 등장하는 주인공과 성좌들을 주제로 한 ‘성좌들의 연회’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디저트 및 음료와 함께 ‘전지적 독자 시점’ 디오라마 캔버스 액자 후드집업 마그넷 등의 다양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생네컷X전지적 독자 시점 포토 부스를 통한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으며 음료/디저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컵홀더·케이크픽 증정 사전예약자 대상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많은 방문객을 모으고 있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성좌들의 연회’ 팝업은 강남구 카페 알베르에서 12월 20일~2025년 1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9시까지 하루에 총 8회차 운영되며 사전예약 관련 상세 내용은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전지적 스타스트림 X(옛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은 어느날 소설 속 이야기가 현실이 되고 그 작품을 완독한 단 한 명뿐인 독자 ‘김독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누적 조회수 2억3000회 이상을 기록한 동명의 웹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8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이외에도 ‘전지적 독자 시점’은 출판 굿즈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2차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1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및 2024년 제1회 월드 웹툰 어워즈 본상을 수상하는 등 2020년 연재 이후부터 계속해서 독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소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는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웹툰 제작 스튜디오로 독창적인 스토리와 고퀄리티의 비주얼을 바탕으로 다양한 글로벌 히트작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인 ‘전지적 독자 시점’ ‘나 혼자만 레벨업’ 등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웹툰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약 190명의 전문 인력이 웹툰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으로의 콘텐츠 확장을 통해 한류 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다.
전지적 스타스트림 X: https://x.com/OmView_official전지적 스타스트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mniscient_starstream_by...
웹사이트: http://www.red-ice.me/
연락처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경영지원팀 김경빈 차장 070-522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