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넥센타이어, ‘윈가드 스노보드팀’ 창단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 나서

Wed, 02 Nov 2022 09:46:38 +0900

양산--(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2일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알파인 스노보드팀인 ‘윈가드 스노보드팀’을 창단하며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창단식은 1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 이현종 사장, 넥센타이어 윈가드 스노보드팀의 현병준 코치 및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넥센타이어 윈가드 스노보드팀은 △이상호 △홍승영 △권용휘 등 우수한 실력을 갖춘 선수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상호 선수는 2021/22 시즌 국제스키연맹(FIS), 알파인 스노보드 월드컵 남자부 종합 순위에서 랭킹 포인트 604점을 기록해 한국인 최초로 시즌 종합 우승을 거둔 선수다.
넥센타이어는 선수들의 유니폼과 보드 및 헬멧 등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스노보드를 활용한 아카데미 운영 및 일반인 대상 대회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며 동계 스포츠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국내 스노보드 선수들이 2026년 이탈리아 동계 올림픽에서 선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더 나아가 비인기 스포츠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힘쓰며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지속해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스키협회 박동기 회장은 “넥센타이어의 스노보드 종목 지원이 본보기가 돼 많은 기업에서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관심과 지원을 확대해 함께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경영관리팀 이재엽 부장 055-370-5096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