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가대표팀, ‘디미토’ 후원 협약 체결

Fri, 28 Oct 2022 17: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28일 --  대한스키협회(회장 박동기)와 대한민국 스노보드 의류 브랜드 ‘디미토’를 운영하는 버트(대표 이주휘)가 공식 후원사 협약을 체결했다.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가대표팀은 올 3월 스위스 레잔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남녀 나란히 하프파이프와 여자 프리스타일 하프파이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유망주로 자리매김했다.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제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이와 같은 성적을 낸 건 상당히 고무적인 것이다. 
아직 어린 선수들의 잠재 가능성을 고려해볼 때 해마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국가대표팀은 다가오는 2024년 강원 동계유스올림픽 메달 가능성이 높아짐과 동시에 2026년 이탈리아 밀라노 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 첫 메달권 진입을 바라보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고성능 테크니컬 웨어를 만드는 버트는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선수들의 필드 테스트를 거친 피드백이 수렴된 경기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컬렉션을 제작했다. 
대한스키협회 박동기 회장은 “우수한 제품 지원에 큰 감사의 뜻을 표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디미토와 함께 2026년 이탈리아 올림픽에서 함께 웃을 수 있기를 바란다”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버트 이주휘 대표는 “각종 국내외 경기에서 국가대표 선수 가슴에 순수 한국 브랜드 경기복을 입고 출전하는 것은 한국 동계올림픽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중요한 변화의 시점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스노보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출시된 ‘팀 코리아 에디션’은 디미토 공식 웹사이트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트 개요 
버트는 대한민국 대표 스노보드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디미토’를 운영하는 스포츠웨어 기업이다. 2010년 탄생한 디미토는 고기능 스노보드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레포츠와 라이프 스타일을 넘나드는 기능성 고프코어룩 제품을 국내 및 글로벌 마켓에 선보이고 있다. 고품질의 원단과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여러 노하우가 담긴 디미토의 제품들은 꾸준한 연구 개발과 필드 테스트를 거쳐 해마다 개선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dimito.co.kr

연락처 버트 마케팅 김한성 과장 +82-70-4284-9953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