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 아동 인권을 향해 가까이 가다
Thu, 26 Oct 2023 10: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26일 --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관장 황의선)은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 단원들의 정책제안서 활동이 본격 시작됐다고 밝혔다.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은 올해 4월부터 10월까지 기초 교육(유엔 아동인권 교육 아동 권리침해 교육 정책제안서 작성법 교육)과 지역 탐방을 통해 다양한 대안을 모색하는 활동을 가졌다. 또 좀 더 현실적으로 ‘강남구’의 아동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을 제안할 수 있도록 아동인권 캠페인 활동을 통한 설문조사도 진행했다.
이에 강남구 아동의 인권을 위해 노력하는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 단원들로부터 다양하고 유용한 정책 제안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제2기 강남구 아동정책참여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역삼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소개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은 2004년 3월 개관한 청소년 수련시설이다. 한국스카우트연맹이 강남구청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들의 주도적 참여와 올바른 성장을 돕고 지역 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청소년-지역 주민-사회를 잇는 소통의 다리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gyyc.kr/
연락처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이나실 담당 02-550-3622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